1. 관련: 학사지원과-2314(2020.3.5.)
2. 2020-1학기 개강 후 2주(′20. 3. 16.(월) ~ 3. 27.(금))간 비대면 수업진행 예정사항(원격수업, 온라인 커뮤니티 활용수업,과제물 활용수업, 결·보강 수업대체)을 학생들의 개신누리 시스템상 이메일(E-mail발송)과 휴대폰으로 안내(문자발송)하고 있으나,
3. 학생들의 개신누리시스템 상 정보(연락처, E-mail)가 정확하지 않아 안내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으니 학생들이 연락받을 수 있는 연락처(이메일 및 휴대폰번호)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4. 안내(문자 및 이메일) 미수신으로 인한 수업 미 참여 등의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
□ 확인 필요사항
- 대상 : 재학생 전체
- 내용 : 개신누리 시스템 상 개인정보 확인 및 수정
- 방법(학생): 개신누리 로그인 → 학적(개인신상)→개인신상 정보변경 클릭→연락처, E-mail 주소 확인 및 수정 → 저장
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