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종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에 따라 2020-1학기 수업운영 방안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
학생들은 담당교원의 수업 계획에 따라, 대체 수업을 이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수업운영 주요사항 -
○ 개강 후 2주(′20. 3. 16(월)∼3. 27.(금)) 간,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하되 수업방식은「원격수업」과「온라인 커뮤니티 활용수업」이 원칙,
「과제물 활용수업」,「결·보강 수업대체」중담당교원이 강의특성을 고려하여 자율적으로 수업방법 결정
- ‘20.3.5.(목)~3.10.(화)간 과목담당 교원의 강의계획서「주별 강의계획」수정절차(주차별 비대면 수업 진행방식으로의 수정)가
진행 될 예정이므로, 학생들은 개신누리(종합정보시스템)에서 수정된 강의계획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람
○ 비 대면 수업임에도 불구하고 출결(출석)사항은 과목담당 교원이 제시하는 방법에 따라 엄정히 관리할 예정
○ 코로나19 감염증 사태 진정 국면 시, 오프라인 수업으로 즉시 전환,
감염증 사태 지속 확산 시 수업 대체운영 추가계획 수립통보 예정
○ 개강 후 수강신청 변경기간(3.16.(월)~3.20.(금)) 중 “초과 수강신청”은 [붙임] 서식에 따라
교원에게 e-mail, 유선연락 등을 통해 받은 초과 수강신청 승인내역을 첨부하여 학과 사무실로 제출·처리할 것
붙임 개강 후 수강신청 변경기간 중 초과 수강신청서 제출 서식 1부. 끝.
(붙임)20-1학기 개강 후 수강신청 변경기간 중 초과 수강신청 확인서.hwp
(학생 안내사항) 신종코로나19 감염증 확산에 따른 2020-1학기 수업운영 안내.pdf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