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학년도 신입생(학부 및 대학원생) 학생증 발급이 코로나19로 불가피하게 늦어지고 있어 출입에 불편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한시적(학생증 발급전까지)으로 건물출입 할 수 있는 방안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1. 건물출입 이용 방법
구 분 |
대상학생 |
기 능 |
비 고 |
휴대전화 이용출입 |
실험실 출입 대학원생 |
해당건물 출입 |
|
임시 출입증 |
실험실 출입 대학원생 |
해당건물 출입 |
개인부담(5,500원) |
모바일 학생증 |
학부 및 대학원생 전체 |
도서관 출입, 좌석배정, 도서대여 |
도서관 외 건물출입 불가능 |
2. 건물출입 신청방법
구 분 |
신 청 방 법 |
휴대전화 이용출입 |
해당 학생 학과사무실 또는 행정실에 신청 → 해당학생의 성명, 핸드폰 번호를 [붙임 1] 양식에 작성→ 행정실에서 ADT캡스상황실 메일로 통보→ 학생이 직접 건물출입시 마다 ADT캡스상활실(043-261-3650)로 전화하여 출입(ADT캡스상활실에서 원격으로 출입문 개방 입실 및 퇴실) |
임시 출입증 |
신청서 작성→소속단과대학 행정실 직원 확인날인→수수료입금(계좌번호 : 농협 345-17-000690, 예금주 : ADT캡스)→ 작성한 건물 출입 신청서 캡스 상황실로 접수 ※ 서류 제출시 본인 신분증 필히 지참 ※ 임시출입증 사용기간: 최대 1년이며 학생증 발급시 효력 중지 |
모바일 학생증 |
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 접속 → 충북대학교 공식 모바일앱 설치 및 접속 → 로그인(학번, 개신누리 비밀번호) → 모바일학생증 이용 |
※ 단, 수료 후 연속 등록학생은 학내 농협을 방문하여 학생증 재발급
붙 임: 1. 임시출입증 작성서식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