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정시 대학원 입학전형 합격자에 대한 학사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합격자 학사안내 및 학사업무 추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전형유형: 일반전형, 학과간협동과정, 학연산협동과정
2. 등록금 납부일정
가. 납부고지서 교부(출력): 2021. 1. 15.(금) ∼ 1. 22.(금)
※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등록금 납부안내 공지문에서 합격자 개인별 수험번호 입력하여 출력
나. 납부기간: 2021. 1. 18.(월) ∼ 1. 22.(금) (은행영업시간 마감내)
다. 납부장소: 농협은행 전(全) 지점(단위농협은행 포함) ※ 등록금납부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도 납부(이체) 가능
(가상계좌의 예금주: 합격자 본인/ 입금자는 누구든지 관계없음)
3. 수강신청 기간: 2021. 2. 1.(월) ~ 2. 5.(금), 홈페이지 개신누리(종합정보)
※ 합격자의 수강신청에 대한 문의가 있을 경우, 수강지도 및 안내
※ 신입생 학번은 2021. 1. 29.(금) 경 전산정보원에서 부여(예정)
4. 입학허가일: 2021. 3. 2.(화)
※ 2021학년도 제1학기 개강(예정)일
붙임 1.합격자 학사안내문 1부. 끝.